지금 나의 위치






자신이 현재 처한 위치를 제대로 파악하는 것은 아주 중요하다.

-짐 발바노-

솔직히 누구보다 나의 위치를 나는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별 것 없다.. 아직 밑바닥이다. 잘 하지도 못한다. 이정도..?
현실적으로 말을 한 것이다. 내가 보기에 객관적으로. 그렇지만 나는
그렇게만을 바라보지는 않을 것이다. 또 다른 모습으로 나아갈 것이
아직 많다.. 이렇게 염두해둘 것이다. 아직 목표가 있기 때문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끔찍하게 정상적인 2004년작

교수님께서 나를 평가하실 때

자연스러워 지게 되는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