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모르게 우연을 만들고 있다







운명에는 우연이 없다. 인간은 어떤 운명을 만나기 전에
스스로 그것을 만들고 있다.

-토머스 윌슨-

내가 어떠한 것을 원하고 있다면 언젠가는 이루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그것을 계속 생각하는 것은 원하고 바라는 것이기에
그것을 갖기 위해 생각의 힘을 얻어 자연스레 행동으로 내가 하고 있기에
시간이 짧게 걸리던 길게 걸리던 언젠가는 내가 갖게 되는 것이 될 것이다.
나도 여태까지 그래왔다고 생각한다. 몇 년이 걸린 것도 있고 몇 달이 걸린 것도 있다.
하지만 내가 계속 생각을 하였더니 언젠가는 다 내가 갖고 있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끔찍하게 정상적인 2004년작

교수님께서 나를 평가하실 때

자연스러워 지게 되는 순간